로그인 | 회원가입 |  교회둘러보기 |  사이트맵  
제목 주님은 나의 최고봉 -오스왈드 챔버스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17-10-20 15:29:32
조회수 129 분류  

도서출판 토기장이는 고전시리즈로 ‘오스왈드 챔버스 시리즈’를 기획출간하고 있다. 오스왈드 챔버스 목사의 책 40여 권을 출간하는 프로젝트이다. 이미 오스왈드 챔버스 시리즈로 30권의 책을 출간했다. 이 시리즈의 두 번째로 365일 묵상집, 「주님은 나의 최고봉」을 5년 전에 출간했고, 이제 새로운 디자인으로 개정출간을 했다.

오스왈드 챔버스의「주님은 나의 최고봉」에 대한 더 이상의 설명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. 그의 깊은 영성과 탁월한 지성의 산물인 이 책은 미국 기독교 역사상 60여 년간 최장기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고, 국내에서도 스테디셀러로 폭넓게 읽혀지고 있는 책이기 때문이다.

또한 고든 맥도널드 목사님이 영적인 수렁에 빠져 있을 때 그를 재기시켜 준 책이 바로 「주님은 나의 최고봉」이라고 추천의 글에서 밝히고 있다. 한국에서는「그 청년 바보의사」의 저자 고 안수현 씨가 생전에 즐겨 묵상한 책으로 알려지면서 더 대중화되고 있다.

저희 토기장이는 독자들의 요구에 따라「주님은 나의 최고봉」을 다양하게 편집해서 출간하고 있다.「주님은 나의 최고봉」의 한글버전 2권과 한글과 영어를 함께 묵상할 수 있는「주님은 나의 최고봉 한영합본」2가지, 그리고「주님은 나의 최고봉 365 묵상 캘린더」,「큰글자 주님은 나의 최고봉」을 출간했고, 올 연말에「주님은 나의 최고봉 청소년판」을 출간할 예정이다.

365일 매일 아침, 그의 깊은 영성의 우물에서 생명을 길어 올리라! 당신의 영혼의 갈증이 해소되고 주님과 깊이 사랑에 빠지게 될 것이다. 저자에 따르면 주님은 우리의 유용성을 보시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얼마나 주님을 사랑하는지를 보신다고 한다. 이 험난한 현실을 이길 수 있는 힘은 주님을 묵상함으로 주님의 사랑을 힘입는 것에 있다. 특히 가장 원문에 충실한 번역으로 새롭게 깊이 묵상해보라.

당신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 가족이나 친구에게 이 책을 선물한다면, 1년을 가장 소중하게 살아갈 수 있는 비결을 선물하는 셈이 될 것이다.